고객센터

  1. 고객센터
  2. 고객센터

고객불편접수 및 제안접수

안녕하십니까 가족의 건강과 행복을 생각하는 사조 고객 상담실입니다.
유선 연결이 어려우시거나 온라인 상담을 원하실 경우 문의 남겨주시면 영업시간 내 최대한 빠르게 연락 드리겠습니다.
영업시간 후에는 익일 순차적으로 연락 드리오니 양해 해 주시면 감사 드리겠습니다.
항상 고객님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신뢰받을 수 있는 사조그룹이 되겠습니다.

고객상담실 연락처

  • 해표 080-023-6240
    080-022-0399
  • 대림 080-900-6133
  • 평일 09:00~18:00 운영
  • 점심시간 12:00~13:00
  • 토,일,공휴일 휴무

1:1온라인상담 이메일인증

사조 통합회원으로 로그인을 하신 후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1:1온라인상담 현황을 마이페이지에서 쉽게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
비회원으로 문의를 하실 경우는 이메일 인증 확인 후 접수가 가능하시며, 문의 답변 전까지는 문의 접수현황을 확인하실 수 없습니다.
문의 답변은 입력하신 메일 또는 유선으로 답변을 드립니다.

  • 웹회원 문의 : 사조 통합회원 가입, 로그인 후 서비스 이용 [문의 접수현황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]
  • 비회원 문의 : 이메일 인증 확인 후 접수 가능, 접수현황 확인 불가 [접수 시 기재한 연락처로 답변 가능]
    이메일로 인증 URL을 전송합니다. 전송된 URL을 클릭(접속)하시어 1:1온라인상담을 작성하시면 됩니다.